언어
교토를 만끽할 수 있는 아담한 료칸입니다. 꼭 들려주십시오.

교토의 료칸 유토네에 어서  오십시오.

무로마치 시대보다 더 옛날부터 있는 무로마치 거리.
이 유서 깊은 무로마치 거리에 고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교토 마치야(옛상가)의 숨겨진 료칸이 있습니다.
고도의 분위기를 만끽하고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과 교토 제철 채소를 사용한 본격적인 회석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교토의 료칸 유토네에 어서 오세요.

게스트룸

게스트룸

위치

상세 지도

교토의 추천 관광 명소

교토에는 붉은 센본토리이로 유명한 ‘후시미이나리’와 금빛으로 빛나는 호화로운 건조물 ‘긴카쿠지’, 튀어난 절벽 위에서 시가지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세계유산 ‘기요미즈데라’, 세계 제일의 긴 목조 건축물이며 천체의 관음상이 압권인 ‘산주산겐도’ 등 많은 세계유산과 중요문화재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습니다.
또, 봄에는 벚꽃, 여름에는 신록, 가을에는 단풍, 겨울에는 설경으로 사계절 경치를 일 년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.
교토를 방문해 일본의 역사와 문화를 느낀 후에는 이곳 무로마치유토네에 오셔서 편안히 쉬세요.

후시미이나리 신사
후시미이나리 신사

후시미이나리의 센본토리이는 교토를 무대로 한 영상에도 많이 등장하며 전망이 압권입니다. 주홍색 도리이가 늘어선 광경은 꼭 한번 볼 가치가 있습니다.

기요미즈데라
기요미즈데라

풍격 있는 기요미즈의 무대에서 교토의 거리를 내려다보는 경치는 최고로 아름답습니다. 신사 불각이 자아내는 파워 스포트입니다.

산주산겐도
산주산겐도

좁고 긴 건물 내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불상의 박력에 압도됩니다. 볼 가치도 충분하고 보고 있기만 해도 시간이 금방 흘러갑니다.

긴카쿠지
긴카쿠지

교토 안에서도 가장 인상에 남는 건조물의 하나 긴카쿠지. 주변 경관과의 콘트라스트와 호수 면에 비치는 긴카쿠지는 무척 아름다운 모습입니다.

예약함